공지사항

교환/반품 불가 사유 및 A/S 안내

관리자 2021.04.30 14:21:22 조회수 899

▶ 교환/반품 불가 사유


- 상품 착화 후에는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.

- 고객님의 착화, 시간 경과, 일부 소비에 의하여 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 (착용 흔적이나 굽 닳음, 스크래치, 오염, 세탁 등)
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 

- 상품 훼손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

- 상품 패키지, 택을 분실, 제거, 훼손한 경우

- 소재의 냄새로 인한 교환/반품

-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

  

※ 상기 내용에 해당되는 상품을 교환/반품시 반송될 수 있으며, 왕복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


▶ 유의사항 


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는 있을 수 있으며, 이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
- 굽 높이, 상세 설명 등 측정 방법에 따라 0.5 ~ 1cm 오차는 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는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
- 상품 분실 우려가 있어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 (교환,반품,오배송,불량 모든 사유에서 맞교환 처리는 불가하며, 상품 검수 후에 처리가 진행됩니다.)

- 교환 및 반품시 우체국/한진택배 외 타택배를 이용 할 때 발생하는 추가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- 슈즈포크루즈의 모든 상품은 고온에 장시간 노출시 변형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- 주문 제작 및 맞춤 신발이 아니기에 개인의 발 특징에 따라 오차 부분이 발생할 수 있으며, 해당 사유로 교환/반품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- 포장 패키지는 변경되어 출고될 수 있으며, 박스를 지정해서 요청하거나 개별 구매, 추가는 불가합니다.

 

 

▶ A/S안내 

 

- 슈즈포크루즈는 수입 상품이므로 별도의 수선이 불가합니다. 상품이 불량으로 확인 될 시 1:1 문의 게시판, 채팅 상담을 통해 이미지를 첨부해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(사진으로 확인이 어려울 시, 양발 모두 수거하여 실물 검수 후 A/S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)

-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훼손은 A/S가 불가합니다.

- 과실 사유가 불분명한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

-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후엔 불량 A/S가 불가합니다.

- 무상/유상교체시 주문 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가능합니다.

- 최초 주문건의 교체는 1회만 가능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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